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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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안내

아우디에서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 모빌리티 서포트 긴급출동 후 차량 견인상황 시 발생한 교통비 및 숙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보기

    Mobility Support
    모빌리티 서포트

    모빌리티 서포트는 보증 수리 기간내에 있는 Audi 차량 중 갑작스러운 문제로 운행이 불가능해 아우디 긴급출동 서비스가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어려워 차량을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하고 수리를 받은 경우 견인 입고 당일 및 차량 출고일에 발생하는 교통 요금을 최대 10만원까지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콜택시 서비스

    갑작스런 차량 고장에도 고객님의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택시요금을 아우디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모빌리티 서포트 이용 후 비용 청구 방법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나 마스터에서 승인된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다음의 비용 청구 서류를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시면 검토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비용 청구 서류]
    • 비용 송금 받으실 통장 사본
    • 이용하신 택시 영수증 원본 (승하차 시간 및 주행거리 확인 가능)
    ※ 상기의 청구 서류가 준비되지 않으실 경우 비용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빌리티 서포트에서 제외되는 서비스

    아우디에서는 고객님께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항목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우디 공식 딜러를 통해 구매하지 않은 차량
    • 아우디 고객지원센터의 사전 승인을 받지 않은 서비스
    • 아우디에서 승인되지 않은 튜닝부품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받은 서비스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현재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어 있는 차량
    • 정비 스케줄에 따른 정기점검 미 실시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사고나 도난 또는 파손된 차량
    • 고의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 경주나 차량의 난폭 운전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차량
    모달팝업 닫기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New A8 고객 대상) 고객님의 편의에 맞추어 원하시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수리 완료 후
    원하시는 장소로 배송해 드립니다.
    상세보기

    Pick-up & Delivery Service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New A8 고객 대상)

    보증 수리 기간내에 있는 New A8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로 고객님의 요청 시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차량 수리 완료 후 원하시는 장소로 딜리버리 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오니 사전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이용 기간 및 비용 : 보증수리 기간 내 무상 (보증수리 기간 외에는 유상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능 항목 : 「프리미엄 카 서비스 플러스」에 명시되어 있는 서비스 항목에 한함

    사고 발생시 보상 규정

    고객님의 차량 운행중 사고 발생시에는 당사가 가입한 보험으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거하여 대물, 대인(무한), 자손, 자차를 보장해 드립니다.
    (단, 차량의 격락손해, 간접손해 및 차량교체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모달팝업 닫기
  • 서비스 캠페인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님께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세보기

    Service Campaign
    서비스 캠페인

    아우디에서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해마다 서비스 점검 및 고객감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봄철, 여름철, 겨울철 아우디 서비스 캠페인

    고객님의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서비스 점검 캠페인을 매년 3차례에 걸쳐 실시합니다.
    24가지 아우디 표준 점검항목 무상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4년차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아우디 4년차 고객님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특별서비스 캠페인 입니다.
    본 프로그램에 해당 되시는 고객님께서는 개별적으로 안내 DM을 발송 받으시게 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되신 고객님께서는 본 캠페인을 활용하시어 무상점검 및 부품 할인의 혜택으로 유지비용 절감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아우디 포에버(4ever) 캠페인

    아우디 차량을 4년 이상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센터에서 표준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및 다양한 고객혜택을 통해 아우디를 처음 맞이 했던 감동 그대로 안전한 주행이 계속 되도록 도와 드립니다. 캠페인 기간 중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순정부품할인, 고객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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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빌리티 개런티 차량 운행중 다급한 상황 발생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

    Mobility Guarantee
    모빌리티 개런티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한해 보증 수리 기간내에 차량 운행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 견인 서비스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A8차량 중 보증 수리 기간내에 도로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365일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현장에서 직접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운영시간

    • 딜 러: 평일 08:00 ~ 21:00
    • 마스터: 평일 21:00 ~ 08:00 / 주말 24시간

    서비스 항목

    • 견인 서비스(단,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비상 급유 서비스(연 2회 한정)
    • 스페어 타이어 교체 서비스(단, 스페어 타이어가 고객님 차량에 비치되어 있는 경우)
    • 배터리 점프 서비스
    • 현장 서비스

    대차 서비스

    타시던 차량의 승차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New A8을 전국 각 지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대차하여 드립니다.

    제공 조건

    • 보증수리로써 수리완료 소요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할 경우(부품 대기는 제외)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대차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긴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 대차 서비스는 예약상황 및 딜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New A8이 아닌 다른 모델로 대차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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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 서비스 플러스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고객의 차량 특성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상세보기

    Car Service Plus
    카 서비스 플러스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입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지관리는 추가 비용 부담없이 고객님 차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프리미엄 카 서비스 플러스

    아우디 프리미엄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은 Audi A8의 차량 특성에 맞는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등 보다 업그레이드 된 고품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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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갑작스런 차량 사고 발생시, 고객님의 안전한 이동과 차량의 완벽한 수리를 약속드립니다. 상세보기

    Audi Accident Care Program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갑작스런 차량사고가 발생하셨다면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전화주십시오.
    고객님의 안전한 이동과 차량의 완벽한 수리를 약속 드립니다.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 대 상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원하시는 고객
    • 조 건 :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 (차량이 운행 가능한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음)
    • 내 용 : 거리에 상관없이 고객님이 원하는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아우디 콰트로(상시사륜) 특성에 맞는 적재 견인 차량 운영
    • 대 상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원하시는 고객
    • 조 건 : 사고차량 견인 입고 고객
    • 내 용 : 사고 당일 혹은 견인입고일 총 1회 5만원 한도 택시비 지원
    • 대 상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 받은 차량
    • 기 간 : 사고수리 출고 후 1년 내
    • 내 용 : 1년간 사고 수리 보증 (부품은 기본 2년 보증)
    • 대 상 :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 받은 차량
    • 기 간 : 사고수리 출고 후 1년 내
    • 내 용 : 무상점검 1회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서비스 제외 대상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약정 후 고객님 변심으로 인해 수리를 원치 않으시거나 외부업체에서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

    ※ 상기 서비스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및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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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은 고객님의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시는데
    도움을 드리는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 입니다.
    상세보기

    Audi Service Coupon Package Program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고객님의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시는데 도움을 드리는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님의 아우디 차량 유지관리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와 함께 언제나 즐겁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구성

    '*'안내
    • * 컴팩트 패키지는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가 제공되지 않는 A1과 A3 차량 보유 고객님만 구매 가능합니다.
    • ** 애드블루와 트랜스 미션 오일은 모델에 따라 포함 여부가 다를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 또한 포함되는 항목에 맞추어 다르게 책정됩니다.
    • ***가솔린 차량에는 점화 플러그, 디젤 차량에는 연료 필터가 적용됩니다.
    • ****차량 옵션 및 연식에 따라 패키지 구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권장 사용주기

    '*'안내
    • * 위의 교환주기는 연평균 주행거리 15,000㎞ ~ 20,000㎞ 기준으로 한 권장 사용 주기입니다. 주행거리 및 운전 습관에 따라 사용 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브레이크 패키지는 운전 습관에 따라 교환 주기가 상이함으로 브레이크 부품 상태 및 적정 교환 주기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기시 바랍니다.

    아우디에 최적화된 차량 유지관리

    • 스탠다드 패키지: 매 30,000km 마다 점검 및 교체해야 하는 부품
    • 프리미엄 패키지: 매 60,000km 마다 점검 및 교체해야 하는 부품
    • 컴팩트 패키지: A1 & A3 차량의 초기 차량유지관리 서비스 항목
    • 브레이크 패키지: 제동성능 유지관리를 위한 브레이크 구성품 및 브레이크 오일

    편리하고 저렴한 차량 유지관리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기존 유지관리 비용 대비 *20% 이상 저렴합니다. 또한 구매일로부터 5년간 사용이 가능해 차량 운행 거리가 많지 않으신 고객께서도 여유 있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구입처와 상관없이 모든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자사 공식 서비스센터의 개별 유지관리 비용 기준입니다.

    아우디 순정 부품

    아우디 순정 부품은 오랜 세월 축적된 전문 개발 기술로 생산되며 아우디의 엄격하고 복잡한 테스트를 통과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모든 제품은 항상 최신 기술 수준을 반합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100% 아우디 순정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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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우디 사고차량 수리 품질 관리 수리 후 품질과 안전까지 생각하신다면 아우디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사고차량 수리를 권해드립니다.
    상세보기

    Audi Body & Paint Repair Quality
    아우디 사고차량 수리 품질 관리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님의 차량을 처음 상태 그대로 수리해 드립니다.
    수리 후 품질과 안전까지 생각하신다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사고차량 수리를 권해드립니다.

    • 독일 본사 인증 받은 전문 테크니션에 의한 수리
    • 표준화된 수리 매뉴얼 준수
    • 차량 모델별 전용 장비 및 특수공구 사용
    • 100% 순정 부품 사용
    • 공인된 시스템 사용을 통한 투명한 수리 견적

    아우디 알루미늄 바디 (Audi Aluminum Body)

    대부분의 최신 아우디 차량의 차체는 알루미늄과 고장력 강판이 적절하게 혼합되어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차량의 무게를 줄여 차량의 연비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며 고장력 강판은 우수한 강성으로 차량의 안전성을 높입니다.
    그러나 알루미늄은 일반 철판과는 재료의 성질이 다르기 때문에 판금 및 용접, 도장 등 모든 사고 수리에 있어 전문교육을 받은 인력이 전용 공구와 매뉴얼을 사용하여 수리해야 합니다.
    ※ 좌측 도안은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차종 및 연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리품질 비교 충돌테스트

    차량 측면 B필러 하단의 차체 부품을 아우디 표준수리 매뉴얼을 준수하지 않고 수리를 한 후 측면 충돌테스트를 수행한 결과 기존 설계와는 다른 부위의 파손이 일어남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유럽에서 가장 권위 있는 차량안전 기관 중에 하나인 EURO NCAP에서 부여하는 안전 등급이 한단계가 하락할 수 있는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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